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사이

공연설명

<시놉시스>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한 공간에서는 좌우가 없고, 흑백이 없고, 나뉨이 없다. 우리의 몸을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면, 우연히 만난 원자들의 덩어리임을 알 수 있다. 내 앞의 커피도, 나무 테이블도, 노트북도 그러하다. 방향 없이 부유하다 보면 나는 언젠가 커피가 되고, 나무 테이블의 밑둥이 되어 있을지 모른다. 알 수 없다. 우리는 아주 작은 바람에도 흔들리는 휴지조각이며, 한 조각 빛이며, 먼지 찌꺼기이다. 정확한 것은 알 수 없다는 것뿐. 그러니 부유한다. 알 수 없는 그 사이를. <기획의도> 매일 내 앞에서 어떤 일이 일어난다. 나는 그 일이 무엇인지 파악하려 한다. 어디서부터 이 일이 생겨났으며, 또 어디로 흘러가 누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하지만 매번 실패로 끝난다. 어느 정도 이상은 나로서는 알 수 없는 것들로 가득하기 때문이다. 확실히 아는 것은 지금 내 앞에서 발생했고 언젠가는 나에게 영향을 미칠 거라는 것뿐. 이것들은 나의 생각, 마음을 움직여 나를 어디론가 데리고 갈게다. 알 수 없는 일이 나를 지배한다. 행선을 알지 못하는 뱃사공이 되어 흘러간다.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한 시간과 공간 사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