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제18회) 서울국제무용제 : 하늘구멍 ; REVE

공연설명

벽사춤아카데미 <하늘구멍> 부산발레연구회 < REVE > (제18회) 서울국제무용제 [전체정보 보기] [공연내용] <하늘구멍> 1장 스며드는 달 잔잔한 물줄기 위로 비치는 달빛은 유난히 반짝인다. 2장 지수(地水) 갈래 갈래 흩어져 있던 물줄기가 하나로 모여 커다란 물줄기를 이룬다. 하나 하나의 물줄기는 우리 인간의 양심이기도 하다. 물을 먹고 사는 모든 것 또한 그대로의 모습이 아닌 인간들 스스로 만들어 낸 색깔로 변화하여 적용하되 물의 본질을 찾지 못할 정도로 퇴색되어진다. 3장 무(無) 발전이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따라서 인간이 또한 변화하면서 퇴색되어 지는 것인가? 발전, 발전, 그리고 변화 (아가야 나오너라 달따라 가자 앵두따다 실에 꿰어 목에다 걸고 검둥개야 너도 가자 냇가로 가자...) < REVE > 1장 잃어버린 조각을 찾아나선 외로운 인생 어딘가로 데려다 줄 그 누군가를 기다리며... 2장 마침내 찾게 된 한 조각, 시간이 흐를수록 변해가는 모습에 그냥 남겨두고 다시 길을 떠난다. 3장 어디선가 다가선 동그라미, 잃어버린 조각을 찾지 말고 스스로의 모를 깍아 동그라미가 되보라는 충고에, 힘든 구르기를 시작하였다. 모서리가 깍여 나가는 큰 아픔을 견디며...

제작진

정재만(총연출), 조영옥(안무), [Mr.Lee 의상실](의상), [이연운 우리옷](의상), 강경렬(무대감독), 김태학(조명), 권황태(사진), 김지호(사진), [뿌리패사물놀이](음악), 전인근(음악), 전보근(음악), 오영환(음악), 박정수(음악), 노준우(음악), 이강준(조명), 한동근(음향), 이광우(무대), 김영지(대본·안무), Rose(의상), 강주아(미술)